본문 바로가기
생각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5가지 행동들

by ㈜님 2016. 1. 18.

10대와 20대를 보내고 있는 남녀가 가장 관심이 있는 주제가 바로 연애가 아닐까 싶은데요. 하지만 연애를 시작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고, 오히려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하는 행동들을 파악하면서 누군가 날 좋아해주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봅니다. 그렇다면 나에게 혹시나 관심을 가지는 여자가 있다면 어떤 행동을 할까요? 대표적인 5가지만 알아보도록 합시다.



1.자주 말을 걸어온다.

사람과 사람이 서로 대화하는게 뭐 별거냐고 생각하시겠지만, 이성간의 관계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녀와 그렇게 친분이 두텁지 않은데, 계속 옆에 오거나 적극적으로 여러분께 말을 걸어 준다면, 관심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이 하나 있는데, 두루두루 잘 지내려는 성향의 여자들은 예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수 여성들은 잘 알지 못하는 남자에게 먼저 말을 건다는게 쉬운 일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여성는 약한 존재이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스스로를 보호하려고 합니다. 특히, 잘 모르는 남자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나 경계심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만약 그녀가 내게 말을 걸어왔다면? 그런 경계심은 덜하다는 것이고 여러분이 잘만 하면 좋은 관계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2.힐끗 자꾸 날 쳐다본다.

이건 잘 구별해야합니다. 처음에 잠깐 힐끗 보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강의실에 앉아 있거나 도서관에서 나와 눈이 몇번 마주친 사람이 있다면, 굉장히 높은 확률로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상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여자도 역시 부끄럼쟁이이고 우리같은 남자는 이런 눈치는 또 둔해서 못알아채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억할 점은 여자들이 대놓고 여러분을 빤히 바라보는 경우는 드물다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날 보는지 아냐구요? 여러분이 끝까지 그녀를 티안나게 쳐다보세요. 여자가 날 보는 상황의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길을 걷고 있는데 저쪽에서 여성과 마주치면서 지나가는 상황이라고 가정해봅시다. 남자는 이미 멀리서 여성을 보고 가까워 질수록 못본척 지나가지만, 여성은 반대로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지나치기 직전까지 딴데를 보다가 여러분과 제일 가까워지는 순간(지나치는 순간) 곁눈길로 힐끗 0.1초 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그런진 나도 몰라용..

이런 현상을 제가 알게 되었던 이유는 제가 지나치기 직전에 힐끔쳐다보는 습관이 있는데, 이렇게 해서 여성과 눈이 마주친적이 많았거든요. 그럼 완전 당황 스럽답니다ㅋㅋ 내가 이상해서 보는 건가..ㅠ

3.카톡이나 문자가 먼저 온다.

전화는 여자가 먼저 잘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카톡으로 연락을 해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으니.. 단순히 여러분에게 숙제나 시험정보에 대한 것을 물어보려고 카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 둘을 어떻게 구분할까요?

그녀의 카톡이 오면 여러분이 대화를 계속 이끌어 가보세요. 그리고 가볍게 식사약속을 잡아 보는 것입니다. 이때 그녀가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피하면 그냥 여러분에게 뭐 물어보려고 톡한 거구요. 흔쾌히 응하면, 상당히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일 확률이 높답니다.

4.눈빛이 다르다.(표정)

이건 느낌에 가까운데요. 다른 문제로 그냥 일상적인 대화를 그녀와 해본적이있다면, 그녀의 눈빛을 잘 보세요. 반짝반짝하면서 나를 잘 못쳐다본다면, 내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고, 그냥 아무렇지 않은 듯 행동하면 별 감저이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걸 구별하기가 힘들다면, 마지막 신호가 있습니다.

5.많이 여성스러워진다.

진짜 이건 거의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확률 90%의 행동입니다. 여잘 잘 모르는 순정남들은 여자가 마냥 여성스러울꺼라고 생각하지만, 대부분 그냥 평범한 사람입니다. 여자끼리 있을때는 욕도 좀 하고 되게 편하게 놉니다.  그런데 맘에 드는 남자 앞에만 하면 갑자기 표정이 180도 변하고 말도 예쁘게 하고 본능적으로 애교도 부리고 연약한 여자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이건 여자가 여우같다기 보다, 본능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남자도 여잘 만나면 허세를 떨죠? 그와 비슷한 행동이라고 보면 될 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