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시드사운드 조각나비 가사와 함께

by ㈜님 2015. 7. 20.

똥띵띵또띵띵♬ 시드사운드라는 그룹을 아시나요? 예전에 한때 유행했었던 리듬액션게임이 있었는데요. 바로 터치믹스라는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으로 음악이 나오면 화면에나오는 점을 터치하는 방식이었어요. 요즘의 디제이맥스 테크니카같은 느낌이었죠.


상당히 잘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허무하게 서비스종료를 하더군요. ㅠㅠ

아무튼 그때 들어있던 노래들이 굉장히 좋았었는데요. 시유 천년의 시같은 느낌의 곡이 좀 있었어요.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곡을 뽑으라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시드사운드 조각나비를 꼽겠습니다. 인디 그룹이라고 하지만 정말 노래가 좋아요. 여래아라는 곡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여래아보다 조각나비가 더 좋은것같아요..



가수 목소리도 노련하면서 성숙미가 있어서 좋네요.

여하튼 너무 노래가 좋아서 조각나비 가사를 만들어보았어요!! 아래에 멋지게 짜잔!


대충 만들어보았는데..하..진짜 가사가 시적이네요. 요즘 노골적인 사랑노래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시적이고 감수성을 풍부하게 담아내었다고 봐요. 한글이 이렇게 아름답구나를 새삼 느끼게 해주는 조각나비 가사.. 처음에는 가사내용이 이해가 잘안되었는데.. 많이 읽고 읽다보니까 '호접지몽'이라는 사자성어(한낱 꿈속 나비)와 그리움을 함께 표현한 곡같네요.

가수 뿐만아니라고 곡의 구성도 훌륭합니다. 클라이맥스에서 나오는 일렉기타 선율은 온몸에 전율을 느끼게 해주죠. 이처럼 멋진 시드사운드 조각나비를 일단 함께 감상해보아요~! 



■ 뽀너스!

또 이렇게 동인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신선한 가수 한분을 소개할까합니다. 목소리가 정말 젊고 고운 목소리와 그 떨림이 참 아름다운 가수입니다. 취미로 활동하고 계신다는데 사실 취업스터디하다가 만난분이에요. 그런데 우연히 노래부른 유튜브를 듣고 '와.....' 이러고 만 있었어요.. 정말 목소리가..최고입니다.


그런데 실력에 비해서 많이 못알려진것 같아서요. 그래서 블로그를 공격적으로 하는 제가! 팬으로서 홍보해봅니다. 시드사운드 조각나비 좋아하시는 분들도 괜찮게 들으실꺼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유 천년의 시를 가장 잘부르신다고 생각합니다.^^

레네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ovel_h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