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살이

후뢰시맨 옐로를 같이 추억해보아요~(사라 사진모음)

by ㈜님 2015. 8. 17.

후뢰시맨 옐로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전대물 히로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름 다운 외모와 후레시맨 특유의 스토리 때문에 

옐로가 더욱 부각 되었죠.




엄마를 찾아 떠나는 옐로...

하지만 그 촬영뒤에는 

숨은 이야기가 있었으니!!(잠시후에 공개 ㅋㅋ)




그래서 더욱 각별한 옐로의 사진을 함께 보도록 할까요?




치아가 굉장히 가지런한 옐로네요. 

그런데 웃는 모습이 

한국 배우 김지영씨를 많이 닮았네요.

성인이 되고 나서 보니까 

딱..느낌이..

(어렸을때는 한국 배우들을 몰랐으니..)



닮지 않았나요? 

이미지가 굉장히 비슷하네요 ㅋ

김지영씨 젊었을때 사진 찾기가 힘든데

어린 사진보면 더 닮았을듯..

아무튼 후뢰시맨 옐로 사진은 계속나옵니다 ㅋ




쇼킹 어쩌구를 날리려는 모습. 음.. 

지금 보니까 그렇~게 

이쁜 얼굴은 아니넹..(내눈이 높아졌나..)



아 ㅋㅋ 이 사진은 더 김지영씨 같네요 ㅎㅎ

 당시에 한국 특촬물처럼 느껴졌던것도 

두 분 이미지가 비슷해서 인듯..ㅋ




어렸을때 개인적으로 못생겼다고 생각했던 루...(ㅈㅅ) 

지금 보니까 나름의 매력이 있어요. 

심성이 아주 착하고 감성적임..

둘이 있으니까 옐로가 더욱 돋보이네요..(ㅈㅅ..)



(출처:http://tmalehfl.tistory.com/46)

구글링하다가 찾은 한 전대물 매니아께서 

올려주신 후뢰시맨 일본판 성인팬을 위한 사진집입니다.

여기에 멤버들 사인이랑 

사진이 있다네요.(부럽다..가지고 싶다..)


(출처:http://tmalehfl.tistory.com/46)


그중 옐로 부분만 가져왔습니다.

뭐라고 쓰여있냐면..


DEAR 후뢰시맨 팬분들.

안녕하신가요? 사라는 잘 지내고 있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후레시맨 멤버 모두들도 잘 지내고 있어요. 후레시맨이 시작한지가 반년이나 지났네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순식간이에요. 앞으로 사라도 열심히 할께요! 모두 응원해주기! 사라 옐로 후레시 (나카무라 요코) 1986년 9월 4일 




하..세월빠르다...

자...그럼 이제 움직이는 화면으로 복습하고 끝내볼까요..ㅎㅎㅎ





멍때리는 표정도 이쁜 옐로 후레시..ㅠㅠ



아참 옐로 후레시가 발칸포 조준하고 

코스모 소드 부르고 하잖아요? 

그리고 스토리 후반후에 옐로 위주고.. 

그게 사라의 소속사가 압박을 넣어서 그렇다네요. 

그래서 갈수록 옐로 혼자서 다해먹던...

(역시 줄을 살서야하는 것인가..씁쓸하다..)




저아기 가짜인거 티다났었는데 ㅋㅋㅋ

항상 어린이에게 친철한 후뢰시맨 옐로우입니다.ㅋㅋ




추억이 그립네요.

어린 시절 비디오 하나 빌려보는 것이 큰 행복이었는데.. 

요즘은 이런 포근한 추억이 점점 없어지는듯.. 

사는게 바쁘다 보니.. 그래도 정말 감사하네요. 

후뢰시맨 옐로 같은 포근한 추억이 제게는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