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전현무 한혜진 썸 설정일까 진짤까?

by ㈜님 2017. 5. 29.

MBC 나혼자 산다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두분! 전현무 한혜진 썸이 주목받고 있는데, 시청자들은 진짜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중입니다..ㅠㅠ

전현무 님은 스캔들이 많네요 ㅎㅎ 능력이 좋으셔서 그런가봐용 부럽 ㅠ 한편으로 시청률 때문에 작가가 짜준 컨셉인가 싶기도 하지만, 보통 컨셉이라도 서로에게 감정이 안 좋으면 아니라고 부인하거나 할텐데 그런것도 없구요 ㅎㅎ





썸의 시작은 두분이 등산을 하면서부터인데, 이때까지는 그냥 방송 편집을 하면서 재밋게 하려고 사내커플이라고 하면서 익살스럽게 표현을 했구나 싶었는데, 그뒤에 한혜진 씨 집에 이국주 씨와 박나래 씨가 놀러오는 장면에서 썸으로 몰아가는데, 전현무 한혜진 두분다 싫은 표정도 전혀 없고, 아니라고 부정도 하지 않아서 너무나 헷갈리네요.ㅎㅎ

게다가 제주도 MT편에서도 두 사람간의 묘한 느낌이 방송이 되면서, "진짠가? 오?!"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냥 속시원하게 말씀해주시면 안돼나요?ㅠㅠ





하지만 이런 전현무 한혜진 썸 덕분에 나혼자 산다의 시청률이 견인되는 것은 사실인 것같아요. 한혜진 씨도 나혼자산다를 오래하면서 많이 방송에 편해진 느낌을 많이 받고 매력적인 여자라는 것을 방송을 보면서 많이 느끼게 되네요.

전현무 씨는 워낙 방송에서 다 내려놓고 하시는 분이라..ㅎㅎ 처음에는 깐죽이미지기 강했지만, 요즘에는 먹고살기위해서 다 내려놓는 방송인이라는 이미지가 더 많이 진것같아요. 주변 잘 챙기는 모습도 멋지구요.ㅎㅎ 또 브레인이시죠 ㅎㅎ



그럼 두분이 만약 사귄다면 어떻게 될까요? 먼저 나이 차이는 생각보다(?) 얼마 나지 않아요. 전현무 님은 77년생이고 한혜진 님은 83년생이에요. 6살 차이니까 딱 적당하죠? ㅎㅎ

제일 주목받는 키차이는.. 전 172 한 177 모델이시다 보니까 크긴 하지만, 남자가 키높이 신고, 여자는 플랫 신으면 되죠~ ㅎㅎ 실제로 저도 전여친중에서 키 177인 사람이 있었는데, 플랫신고 저는 굽 높은거 신고 잘 다녔답니다 ㅎㅎ(근데 제키는 183이라능..)

하지만 전현무 한혜진 썸은 그냥 웃어 넘길 정도의 방송 컨셉일 가능성이 높아요. 원래 한혜진 님은 마녀사냥 나올때도 호불호가 확실한 성격이라는 이미지가 강한데, 나혼자 산다 멤버들끼리 친해지고 전현무 님이 편하다보니까 썸탄다는 소문이 나도 그냥 넘기는것 같아요. (사실상 거의 포기 느낌?ㅎㅎ)

예전에는 한혜진 씨가 이쁘고 늘신하고 매력적이라고는 생각은 했는데, 쎈언니 느낌이 워낙강해서 호감같은 것은 없었는데, 나혼자 산다에서 차례지내는 거랑 약간 허당끼랑 멤버들과 잘어울리는 소탈한 모습에 호감이 뿜뿜! ㅎㅎ

그런데 진짜 컨셉인가?도 의심이 가는게, 두분다 결혼 적령기이기때문에, 누군가와 전략적 썸관계(?)를 유지하는게 오히려 자신의 결혼을 늦출 수 있는 결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런 단점을 감안하고서도 방송을 계속 하시는 걸로 봐서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은 최소한 가지고 있는 것만은 분명한 것같습니다. 그게 좋은 동료애일지, 진짜 썸일지는 아무도 모르죠.ㅎㅎ


하지만 최근에 한혜진 씨가 야구선수 차우찬 선수와 열애설이 나면서 동료애로 굳어지는 분위기 입니다. 전현무 님은 또...ㅠㅠ 현무님 좋은 사람 만나세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