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이브 실물 사진과 정보

by ㈜님 2018. 9. 20.

아프리카 4대 여신 중 하나인 김이브님을 모르는 네티즌은 거의 없을 텐데요. 

유튜브 조회수도 1억을 돌파했고, 지금도 국내 팬들이 굉장히 많으니 BJ입니다. 

하지만 방송으로만 보다보니 김이브 실물 그리고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도 최근에 유튜브로 접하게되어서 검색을 해보았으나, 별 정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팬의 입장에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 BJ김이브 의 인기요소?


- 먼저 집고 넘어가고 싶은데요. 김이브님은 남녀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아요.

저도 방송 몇개 봤는데, 털털하고 편안하게 대화하는 모습이 참 좋더라구요. 

외모도 물론 아름답구요. 유머와 센스도 있고... 어린 사람치고는 말씀하시는게 꽤 노련하다고 생각했는데, 헐.. 김이브님은이30대라는 사실 아시나요? (방송에서 편집자가 언급함)

아래 방송을 보시면 제또래가 알만한 내용들을 술술~ㅋ





옛날에 비디오가게에서 빌려보는 문화가 있었는데 누가 빌려간 비디오는 케이스를 거꾸로 놓고 그랬거든요. 근데 그걸 알정도면 적어도 제 또래인가 싶었는데..


와.. 놀랍습니다. 물론 조명이나 카메라의 은혜를 받았겠지만 이런거 있어도 저정도의 외모를 보일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리고 아름 다은 외모에 털털한 답변들은 마치 고딩때 교생선생님과 얘기하는 듣한 느낌을 주더군요. 그게 가장 인기의 요인이 아닐까싶습니다.





30대라고 해도 요즘은 젊은 나이지만 보다 어린 나이의 시청자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인생선배로 이런 저런 얘기도 해주고 연애얘기에서 여자의 입장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주고 뭔가 애기를 들을 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사람이더군요.

그런데 시기나 질투하는 분도 있을 수 있고 남자분들도 진짜 얼굴이 궁금하죠? 그럼 김이브 실물 찾아보았습니다.






2012년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김이브님 모습입니다. 예쁘죠?ㅎㅎ 이건 현재 실물사진입니다. 근데 너무 마르셨네요..ㅠㅠ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현재 실물사진이었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노출을 잘 안하시나봐요. 밖에서 찍힌 사진이 별로 없네요. 네티즌 수사대면 연예인 사진도 찾아내는데.. 흠.. 과거를 조용히 정리하신 걸까요?ㅎㅎㅎ





이 사진은 확실히 김이브님 같습니다. 대학 친구들이랑 찍은 것같은데 패션을 봐서 꽤 옛날같아요. 풋풋한 모습입니당. 한 2005~6년 쯤으로 보이네요. (제가 대학 입학했을 때인데..벌써 10년 전이라니..ㄷㄷㄷ)





이건 안경 테러..ㅋㅋㅋㅋ 제 전 여자친구도 안경끼면 정말 음...ㅎㅎ 저는 안경끼고 예쁜 여자를 못본 것같아요. 그런데 의외로 눈이 나쁜 여성들이 많아서 렌즈를 끼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런데 위사진은 눈아파서 혈관터질정도였나 안경을 끼셨네요. 뭐..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으로서 이상하지 않네요 ㅋ 입술모양이나 헤어스타일 이어폰끼고 방송하는 모습이 김이브님 같습니다.



이 사진은 잘나가실때 찍은 사진 같구요.

셀카는 99% 본인이 잘나온 사진을 올리니까 신뢰도 저하..ㅋㅋ(그래도 이뿌당..)



방송 초기 같은데 귀염귀염 하는군요.

입술꼬리가 마치 고양이 같네요 ㅎㅎ



김이브 실물 사진 봐서 뭐하시려구요~ㅋ

이렇게 방송화면에 이쁘게 나오는 것도 원판이 예뻐야한다는 사실!



PC용 카메라의 경우에는 화질이 좀 떨어져서 픽셀이 뭉개지는 현상이 있어요. 그게 뽀샤시 효과를 주는 것이죠. 김이브님은 마치 순정만화속 여주인공처럼 나오는 군요.


(말씀은 털털~ㅎㅎㅎ 내숭 풀로 채워서 여성스럽게 나오셔도 인기 엄청 날것같아요..솔직히 반함..ㅠ)


방송하시면서 수익도 꽤 오르셨는지 집안의 모습도 계속 변하는 것을 볼수가 있네요.

방송초기에 방은 좀 어수선했는데요.


최근에는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아름다운 외모를 뽑내고 계시죠.

반말하고 싶은데 저보다 누나라니 놀랍고 부럽네요ㅎㅎㅎ(저는 29..)


정확히는 1983년 1월 6일이 생일이라고 합니다.

빠른 83이니까 친구들은 82년생..

나이 모르면 25정도로 보이네요.ㄷㄷ


키는 168이라고 예전에 소개되었었는데요.

키도 꽤 큰편이시네요. 마르셨는데 이쁘고 키까지 그고..비율 어마어마 하실듯..


본명은 김소진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김미진이라는 이름이 있었는데 개명했다고 하네요.


방송과 실물 많이 다른가요? 저는 똑같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저때는 시상식때같은데 조명도 별로고 각도도 별로네요.

그래도 저정도면 많이 예쁜 편이라고 생각해요.

실물 보고 뭐라하는 사람들은 연애를 안해본 모쏠인듯..ㅎㅎ

실제로 김이브님정도면 엄청 이쁜 편이죠.


외모도 아름답지만 털털한 매력의 그녀! 

김이브님의 유튜브를 한번 보세요. 볼매가 아닌 듣매입니다.

들을 수록 매력이 팡팡 터지네요.ㅎㅎ



외모로 매력을 어필하는 사람이 있고, 

외모가 별로라도 말하다보면 매력을 느끼게 되는 사람이 있는데요.

김이브님은 둘다 가졌다고 생각됩니다.

사랑스러운 김이브님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