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픽업아티스트 후기 순진남들에게

by ㈜님 2018. 10. 1.

저도 한때 픽업아티스트 후기를 찾아보던 사람이었습니다. 때는 20대 초반이었죠. 제가 PUA를 찾은 이유는 연애를 하고 싶어서였습니다. 갓 신입생인데 보통 여자만 봐도 눈이 돌아가니까요.



근데 그렇게 책으로 글로 읽힌 지식은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었으나 대부분 내가 원하던 평범한 연애에 대한 것과 거리가 멀었습니다. 아마 남자들이라면 한번쯤 들어왔을껍니다. 픽업아티스트...말은 뭔가 멋지고 있는 직업 같습니다. 예술가? 그래도 뭐 자칭이니 그렇다고 칩시다.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고객들은 순정남들의 모임입니다. 물론 초기에는 진짜 소위 잘나가는 제비족같은 분들이 여성과의 가벼운 만남에서 어떻게 하면 호감을 얻을지 잘 아는 사람도 있겠죠.



문제는 이것이 시간이 지나면서 짝퉁 PUA가 등장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강의나 이런거 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하나 같이 특정 패션을 선호(셔츠에 청바지)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외모도 남자가 봤을때 그리 호감있는 모습은 아니였거든요. 물론 어린 시절에는 그게 멋있어 보였지만, 내년에 30을 앞둔 제가 보니까 왜이리 날라리같고 가벼워보이는지...

요즘에 스팸메일로 픽업 자료들을 팔거나 교환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하나 같이 여자 손도 못잡아본 사람들일 확률이 큽니다. 어쩌다가 원나잇한거가지고 성공했다고 으스대며 여럿 순진한 남자들 등쳐먹는 겁니다. 일단 먼저 진지하게 자신의 모습을 보고 뭘 얻으려고하는지 판단하세요. 여자랑 그냥 한번 자는게 소원인지, 진짜 연애를 하고 싶은건지..

만약 원나잇을 원한다면 이 글말고 다른 글을 읽으세요. 제가 이 글을 읽기 희망하는 사람들은 순수하게 연애와 사랑을 했으면 하는 사람들입니다. 픽업아티스트 후기 보러 왔는데 이게 무슨 소리냐구요? 제가 어릴 적에 연애 잘하는 법을 찾다가 번짓수 잘못찾은 곳이 바로 픽업아티스트였기 때문에 저와 비슷한 분들을 위해서 미리 드리는 말씀입니다. 평범한 연애법와 픽업은 좀 거리가 있어요. 그러는 저는연애해봤냐구요?


네 해봤습니다. 8번의 소개팅 경험도 있구요.  3번의 연애경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PUA의 지식이 대부분 맞는 것도 아니란 것을 알게 되었어요.

차라리 연애 전문 블로그들을 보면서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됩니다. 특히 남자라면 여성은 평소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해요. PUA는 F클로즈가 어쩌구 온갖 외계어 남발인데.. 다 돌려서 말하면서 전문성 있게 보이려고 하는 상술이자 은어입니다. 

원나잇말고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그리고 눈도 낮추세요. 또 청결함을 유지하시구요. 너무 들이대지도 마세요. 여자가 부담스러우면 도망갑니다.또는 이미 내게 푹빠진 사람이라고 여러분을 판단하면 당신을 매력적으로 보지않습니다. 여자들이 남자를 판단하는 잣대는...


1.스타일

2.매너

3.여자들에게 인기도

4.자신감

5.썸탈때 팽팽한 줄다리기


이 정도입니다. 이런 큰 주제와 흐름을 보고 자신을 가꾸는 겁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것을 배우고 싶다면.. 지금당장 여성의 심정을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그를 가서 여자의 맘을 읽히세요.


개인적으로 여자입장의 글은 라라윈 이라는 블로그와 남자들이라면 최정이라는 블로그에서 현실적인 연애지식을 얻을 수있습니다. 제가 픽업아티스트 후기도 안 읽어 보고 이러는 것 같죠? 


저도 다 봤습니다. 카드로 마술을 한다더니 카톡에서 이렇게 하라느니.. 근데 이거 알아두세요. 클럽이나 삼거리포차같이 헌팅 주점에서는 당연히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놀려고 가는 것이고, 이미 취기가 올라왔기 때문이죠.

허우대 멀쩡한 사람은 가서 가만있어도 헌팅들어오는 곳입니다. 다만 남자가 먼저 얼마나 적극적으로 자연스럽게 하느냐가 중요한거지 작업멘트와 말빨, 마술 이렇게 정말로 중요한게 아니에요. 오죽하면 평범한 저도 주점에서 헌팅을 받고 2차까지 갈뻔한(제가 거절)한적도 있습니다. 어둑 어둑한데다가 취했으니 사람이 제대로 보이지도 않고, 기분에 취해서 하는 행동이 대부분이죠. 물론 술자리에서 만났지만 좋은 인연으로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확률은 낮지만요..



아무튼 이런거에 시간낭비 돈낭비 하지마시고 진정한 남자와 사랑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제가 여러분보다 고작 몇살 더 먹었을 뿐이지만, 경험한 바로는 이렇습니다. 이건 환상이다라는 것을..순진한 남자들을 위해서 써봤습니다. 한편으론 단순히 밤문화와 엔조이를 위해서라면 들어볼만은 합니다. 하지만 진짜 연애를 하길 바라는 순진남들이 들을 만한 것은 아니라는거~

댓글